스킵네비게이션

FOR THE FUTURE 대학과 기업의 상호협력을 선도하는 기술혁신의 중심

인사말

산학협력 선구자
국제대학교 산학협력단, 지역사회의 발전과 국가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합니다.

Industry Academic Cooperation Foundation

전문인의 양성과 학문의 발전 추구라는 기존의 고정 개념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도전과 대응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역할 분담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학은 적극적이고 종합적인 산학협력체계의 부재, 현장 적합성 부족, 산업체의 인력양성에 대한 참여 및 투자 소극성의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만 오늘날의 사회는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사회입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사회가 요구하는 인재를 배출하여 대학과 산업체가 교육연구 및 기술 개발 등 수요자 중심의 산·학·연 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이 사회가 필요로 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노력이 요구됩니다.

그동안 국제대학교는 우수한 교수진을 확보하고 첨단 실험실습 장비를 도입하며 유수한 산업체와 협력 체제를 갖추고 기술 지원 공동연구 등의 효과적인 전문 직업교육을 해왔습니다.
이제 더 나아가 대학과 기업 그리고 학생이 함께 자발적으로 발전 전략을 수립하여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지식 기반사회에 효과적으로 노력하며 발전해 나가는 국제대학교 산학협력단이 모두에게 새로운 비전과 도전에 앞장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