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FOR THE FUTURE 대학과 기업의 상호협력을 선도하는 기술혁신의 중심
정보서비스포커스온

포커스온


국제대학교 유아교육과-화성시 사립유치원 연합회 산학연협동협약 체결

조회 490

산학협력단

국제대학교 유아교육과-화성시 사립유치원 연합회 산학연협동협약 체결

국제대학교(총장 장병집) 유아교육과는 13일 화성시 사립유치원 연합회(회장 김현주)와 산학연협동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장병집 총장을 비롯하여 화성시 사립유치원 연합회 김현주 회장 등 관계자 13명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 소개를 시작으로 협약체결 및 협약서 교환이 진행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양 기관의 실습 및 취업에 관한 제반 사항 행사 공동 추진 및 기획 연출, 진행, 교육에 연관한 사항 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사용 협회와 대학의 공동 홍보 브랜드 창출 등이다.

  

특히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상호교류, 협력 확대를 위한 현장실습과 교육과정 개발 등 영유아, 유치원의 교육 발전을 공동으로 참여하여 협력하기로 했다.

     

장병집 총장은 화성시 사립유치원 연합회와 협력해 유아교육과 재학생들에게 양질의 현장 실습과 취업처를 제공할 수 있어 든든하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내실 있는 상호교류를 지속해 함께 발전하는 우수 사례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대학교 유아교육과는 이번 2018학년도 40명의 신입생을 오는 911일부터 929일까지 수시1차 신입생을 모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