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FOR THE FUTURE 대학과 기업의 상호협력을 선도하는 기술혁신의 중심
정보서비스포커스온

포커스온


국제대학교, 2017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 성과 발표회

조회 434

산학협력단


국제대학교(총장 장병집) 산학협력단은 지난 21<2017년 서정리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 성과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성과발표회에는 장병집 총장, 양영호 산학협력단장, 이홍구 서정리 전통시장 상인회장, 평택시의원을 비롯해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성과발표회는 본 사업의 추진단장인 김은경 교수의 사업추진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각 사업 세부 분야별 담당교수들이 성과를 발표하며 서정리 전통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한 결과를 발표했다.

 

국제대학교의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은 지난 2016년 사업에 선정되어 2017년까지 2년간 추진됐다. 지난 427일 전통시장 발대식을 시작으로 캐릭터를 활용한 간판디자인, 벽화제작, 문화공연, 레시피개발 및 무료 시식회, 홈페이지제작, 전기안전지킴이개발, 점포컨설팅 등 총 8개의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매년 9개월 동안 진행됐다.

 

장병집 총장은 축사에서 국제대학교와 서정리 전통시장 상호간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됐다.”앞으로도 서정리 전통시장과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대학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