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FOR THE FUTURE 대학과 기업의 상호협력을 선도하는 기술혁신의 중심
정보서비스포커스온

포커스온


[경인매일, 2023-06-19] 평택시체육회-국제대학교, 산학연관협력 협약식 개최

조회 206

산단통합

[경인매일, 2023-06-19] 평택시체육회-국제대학교, 산학연관협력 협약식 개최

평택시체육회는 19일 국제대학교 국제관 중회의실에서 '평택시체육회와 국제대학교 산학연관협력에 관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평택시체육회 박종근 회장과 국제대학교 이권현 총장을 비롯 평택시체육회 장인순 이사, 주영길 사무국장, 김영식 실장과 국제대학교 임지원 부총장, 장미혜 경영전략실장, 이기세 체육진흥센터장 등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뤄졌다.

협약식에서는 △엘리트 체육인 육성 △지역사회 체육 증진 협력 △지역 및 대학 체육교육의 연수 또는 재교육 △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사용 △산업체 협동 교수 추천 △양 기관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제반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을 약속했다.

협약식에서 박종근 평택시체육회 회장은 "평택에서 유일하게 체육인 양성을 위해 레저스포츠학과 등을 운영하는 국제대학교가 평택시민들과 함께 평택시 체육발전을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신 것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권현 국제대학교 총장은 "국제대학교가 평택시 체육발전에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준 평택시 체육회에 감사드리며 평택시 체육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평택시 체육회는 평택시 전문체육인 양성을 위해 부족한 체육 인프라 확충 노력의 일환으로 관내 산·학 기관과 연계해 체육 시설을 공유하고 적극적인 지역사회 체육인들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