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 해외사무소 운영ㆍ관리 체계화 방안 연구 정책연구용역과제 공모>
한국연구재단에서는 2024년도 정책연구용역과제를 다음과 같이 추진하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과제 목적
ㅇ 해외사무소 기능 강화 및 주재원의 원활한 업무수행 지원을 위한 해외사무소 운영·관리 체계화 방안 모색
□ 과제 개요
ㅇ 과제명 : 재단 해외사무소 운영ㆍ관리 체계화 방안 연구
ㅇ 연구기간 : 2024.11월 ~ 2025.1월(3개월)
ㅇ 연구비 : 30,000천원
ㅇ 연구내용 : [붙임1] 제안요청서(RFP) 참고
※ 연구비 및 연구기간은 추후 조정될 수 있음
□ 신청 절차 및 제출 서류
ㅇ 신청기간 : 2024.10.21.(월) ~ 2024.10.30.(수) 18:00까지
※ 본 공고 시 응모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실시 예정
ㅇ 제출방법 : 전자공문 제출
※ 전자공문 발송 불가한 기관은 공문 스캔본과 제출서류 등을 첨부하여 이메일로 발송(국제협력기획팀 정승모 선임연구원 / jsm7@nrf.re.kr)
ㅇ 제출서류
- 소속기관의 신청공문 1부(산학협력단장 또는 소속기관장 직인)
- 정책연구용역과제 신청서 1부
- 개인정보 활용 및 동의서 1부
ㅇ 제출처
- 전자공문 : 한국연구재단 국제협력기획팀
ㅇ 작성방법 : 정책연구용역과제 제안요청서와 연구용역비 산정·집행 기준표를 참고하여 신청서 작성
※ 날인이 없는 공문과 신청서는 무효로 처리함
※ 전자우편 제출 시 직인 등이 포함된 서류는 스캔한 후 신청함
□ 문의처
ㅇ 한국연구재단 국제협력기획팀 정승모 선임연구원
ㅇ jsm7@nrf.re.kr, 02-3460-5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