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FOR THE FUTURE 대학과 기업의 상호협력을 선도하는 기술혁신의 중심
정보서비스포커스온

포커스온


국제대학교 아동보육과-오산시어린이집연합회 산학협력 협약 체결

조회 401

산학협력단

국제대학교 아동보육과-오산시어린이집연합회 산학협력 협약 체결

국제대학교(총장 장병집) 아동보육과는 18일 오산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임은숙)와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장병집 총장을 비롯하여 오산시어린이집연합회 임은숙 회장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 소개를 시작으로 협약체결 및 협약서 교환이 진행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양 기관의 실습 및 취업에 관한 제반 사항 행사 공동 추진 및 기획 연출, 진행, 교육에 연관한 사항 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사용 협회와 대학의 공동 홍보 브랜드 창출 등이다.

 

특히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유대 강화를 통해 대학과 지역 산업체 산학협력 확산의 거점을 확보하고 영유아 교육·보육에 대해 상호 효율성을 높이기로 협력했다.

 

장병집 총장은 오산시어린이집연합회와 협력해 아동보육과 학생들이 풍부한 현장경험으로 쌓인 노하우에 전문적 지식을 더함으로서 교사의 질을 향상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제대학교 아동보육과는 이번 2018학년도 140명의 신입생을 오는 911일부터 929일까지 수시1차를 통해 신입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t-broad 뉴스 영상 바로가기 : http://ch1.tbroad.com/content/view?parent_no=24&content_no=61&p_no=38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