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FOR THE FUTURE 대학과 기업의 상호협력을 선도하는 기술혁신의 중심
정보서비스포커스온

포커스온


국제대학교, (사)한국모델협회와 MOU 체결 - 모델학과, 한국모델협회와 새로운 트렌드 만들어나갈 계획

조회 451

산단통합

국제대학교, (사)한국모델협회와 MOU 체결 - 모델학과, 한국모델협회와 새로운 트렌드 만들어나갈 계획

국제대학교가 14일 국제관 3층 중회의실에서 (사)한국모델협회와 산학협력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국제대학교 장병집 총장과 모델학과 한설희 학과장을 비롯해,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등 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서에는 취업알선에 대한제반사항, 공동연구과제선정 및 연구개발에 대한 사항, 교수 및 현업종사자의 연수 또는 재교육에 관한 사항, 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사용, 양 기관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제반사항 등이 담겨 있다.
모델학과 한설희 학과장은 협약식을 통해 한국모델협회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모델페스티벌을 학교와 공동추진하고,
새로운 트렌드와 아이콘을 만들어 갈 계획을 밝혔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한국모델협회에서 13년째 개최하고 있는 문화관광부에서 인정한 상징적인 모델대회다.
국제대학교는 ‘2019년에 모델학과를 모델 연기과로 개편하며, 새롭게 발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모델과를 모델연기학과로 확대 개편하는 것에 대해 시대 트렌드에 맞다고 생각한다’며 ‘모델교육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까지 진로가 확대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격려와 응원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