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美 먼로 컬리지 학생교류 협약 체결

조회 3,575

박민영

noname01.png
 
 
 
국제대학교(총장 장기원) 국제교류센터가 지난 21일 미국 뉴욕 소재의 먼로 컬리지와 교환프로그램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지난 6월 학점교류와 편입학에 대한 의견을 토대로 이루어졌으며, 금년 동계방학부터 본격적인 학생 교류를 실시할 예정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국제대학교의 학위/자격증 프로그램과 먼로컬리지의 준학사 및 학사 과정 1+1, 2+2 교환프로그램 운영이다.
      
교환프로그램의 혜택으로는 국제대학교 졸업생이 먼로 컬리지에 학사 편입할 경우 매학기 1,500의 장학금이 졸업 시까지 지원되며, 협약 후 첫 번째 편입 학생 2~3명에게는 등록금 50%의 장학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먼로컬리지는 미국 브롱스와 뉴로쉐 지역에 캠퍼스를 둔 사립컬리지로써 1933년에 설립되어 80년의 역사를 가지고, 요리와 호텔 관련 전공이 특화된 컬리지이다.
 
국제대학교 이동석 국제교류센터장은 먼로 컬리지는 학생들에게 전문학사와 학사, 대학원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는 호텔 관련 전공 특화 대학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대학교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유학의 기회와 어학연수 기회가 마련되었다.” 이번 동계방학부터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빠른 시간 안에 교환학생 교류를 시작 할 예정이다.”아도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