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e스포츠과, T1과 산학협력 체

조회 1,536

입시홍보처

첨부파일
e스포츠과, T1과 산학협력 체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와 T1 Esports Academy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다.

 

국제대학교(총장 이권현) e스포츠과는 지난 1T1 Shop에서 T1 Esports Academy(이하 T.E.A, 대표 조세프 패트릭 마쉬)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다.

T.E.A는 한국 리그 오브 레전드 LCK에서 명문구단으로 유명한 T1이 운영하는 아카데미로 e스포츠의 전문 코치에게 배울 수 있는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e스포츠에 정립되지 않았던 교육 체계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하였다.

 

T1 COO 안웅기는,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국제대학교와 T.E.A에서 다양한 e스포츠 교육을 위한 정보를 공유하게 되었다. 앞으로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와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 하재필 교수는 "다른 산업과 달리 이미 대학에 오는 시점에서 세컨드 커리어를 준비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e스포츠에서 학생들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는 2022년 수도권 최초로 개설된 학과로, 2년 연속 전국 최고의 지원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프로게이머는 물론 e스포츠 산업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3년제 학과로 4년제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는 전공심화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며, e스포츠 관련 대학원과의 연계로 대학원 진학까지 책임지는 e스포츠 엘리트 코스임을 자부하고 있다.